인생영상구성요소 > 인생영상구성요소

본문 바로가기
검색가이드

회원로그인

인생영상구성요소


IT인생영상 구성요소
 
디지털 시대 ‘디지털 사람’ 영상가족탄생 시대
IT카드 1장에 인생영상을 담아 당신의 ‘삶’과 ‘죽음’ 내 인생의 모든 것. 몸을 대신한 유전자 검사 가능한 신체발부(머리카락,손발톱)와 자연재해 시, 장례를 지낼 수 있는 대안과 비록 몸은 만질 수는 없지만 ‘디지털사람’인 새로운 영상가족을 만나는 것입니다. 인생영상은 과거(조상)세대는 기억하고, 현재(본인)세대 행복한 삶의 모습을 디지털가족족보형식으로 구성한 후손(미래)세대에게 영상물로 남기는 것입니다. 
 
생전 ‘IT전패 신체발부 보관 ’.  2. 사망 후 ‘IT위패 신체발부 보관’ 등에 본인의  DNA 보관, 영상, 기록물을 ‘생전영상’과 ‘고인추모영상’ 등을 제작하여, 종교 신념에 따라 기원 및 추모하는 정신문화(기록문화)를 말 합니다.

‘인생영상’이란
전패란 원래는 국태민안, 소원성취, 왕실의 생존 수명장수를 비는 전패(기원패)를 현실적 감각에 맞게 연구 개발한 것입니다. 생전영상에는 본인의 신체발부(머리카락, 손톱, 발톱) 등 3대가 보관된 ‘IT전패’는 자연재해 시, 언제든 필요할 때 장례 및 유전자 검사를 할 수 있으며, 살아생전 유전자가 후천적인지 유전적인지 알 수 있는 신체발부 하나는 남기는 것입니다. 특히 영, 유아, 성인 구별 없이 실종을 예방할 수 있다. 그리고 종교, 신념에 따라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룰 수 있도록 가족이 다 함께 간절히 기도하는 기원 패를 말합니다.

‘고인추모영상’이란
현대는 유전자 시대입니다. 그러나 화장한 골분은 유전자가 없습니다. 그 동안 매장묘지 개장 후 유전자 검사 대상물 유전체를 확보할 수 있었지만 화장으로 인한 유전자 상실은 개인, 국가 등에 커다른 사회적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안으로 사망 후 ‘IT신체발부보관위패’에 죽은 이의 유전자 감식 가능한 유전자를 카드형, 스티커형 종이위패보관하며, 사망진단서 및 병명 등 고인의 정보를 기록하여 친자, 의료(건강)예방을 하기 위한 대안이다. 또한 죽음도 현실에 맞게 IT를 이용한 묘지, 자연장. 봉안시설, 위패 등에 전자태그를 부착한 후 스마트폰 터치로 고인추모를 현장에 가지 않고 국내외 어디든 영상으로 추모할 수 있는 ‘IT위패’ 입니다.
 
화장 후 IT인생영상안내서비스
 
나는 누구인가?
유전자 시대를 맞아 내 DNA는 내가 보관하여 후손에게 DNA를 남겨야 하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
장례문화도 매장에서, 화장문화의 변화된 지금 유전자 상실은 미래시대를 열어나가는데 많은 사회적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미래 후손을 위한 뿌리 DNA하나는 남겨야 합니다. 친족, 의료 등 화장 전 DNA(머리카락, 손발톱)보관하여, 필요할 때 언제든 유전자 감식이 가능하도록 대비하여야 
합니다. 화장한 골분은 봉안시설에 봉안하거나 자연장(수목장)으로 자연회귀 시켜드리고 IT영상추
모를 하심이 더 효를 행함입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8
어제
638
최대
6,368
전체
833,80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